Portfolio
HANABANK HAI CHATBOT SYSTEM RENEWAL
하나은행 하이챗봇 구축
- Client. 하나은행
- Date. 2022 September
OVER VIEW
하나은행의 새로워진 '인공지능 하이챗봇'은 AI기술이 적용된 대화형 금융 서비스입니다.
간단한 조회, 이체 등의 뱅킹거래와 금융상담은 물론 하나원큐 연계로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를 위해 가장 익숙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명확한 목적(상담)을 가지고 접속한 고객 맞춤형 선톡UI를 제공하며, AI챗봇 하이 캐릭터를 전면에 부각시켜 실제 대화하듯 채팅화면을 구현했습니다.
더불어 챗봇 본연의 상담기능에 충실하기 위해 익숙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전달하고, 고객의 입장을 고려한 단순한 구조, 안정적인 정보배치를 통해 클릭을 유도할 수 있도록 UI/UX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간단한 조회, 이체 등의 뱅킹거래와 금융상담은 물론 하나원큐 연계로 고객의 편의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이를 위해 가장 익숙하면서도 심플한 디자인, 명확한 목적(상담)을 가지고 접속한 고객 맞춤형 선톡UI를 제공하며, AI챗봇 하이 캐릭터를 전면에 부각시켜 실제 대화하듯 채팅화면을 구현했습니다.
더불어 챗봇 본연의 상담기능에 충실하기 위해 익숙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전달하고, 고객의 입장을 고려한 단순한 구조, 안정적인 정보배치를 통해 클릭을 유도할 수 있도록 UI/UX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11
/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