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tfolio
HANACARD QMI CHATBOT SYSTEM RENEWAL
하나카드 큐미챗봇 구축
- Client. 하나카드
- Date. 2022 November
OVER VIEW
하나카드의 친절한 대화형 챗봇 서비스 ‘큐미 챗봇' 입니다.
응대 목적의 상담봇으로 빠르고 정확함은 기본, 일상 대화부터 업무 상담까지 폭넓은 대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개인화 기반으로 질의어 추천이 가능하며 초성 검색, 오타 인식, 문장 자동 완성 등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응대 목적의 상담봇으로 빠르고 정확함은 기본, 일상 대화부터 업무 상담까지 폭넓은 대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개인화 기반으로 질의어 추천이 가능하며 초성 검색, 오타 인식, 문장 자동 완성 등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9
/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