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News

유컴패니온, 국토교통 데이터 거래 생태계 조성 MOU 체결 (레인써클, 사고링크)

등록일 2023-12-26

 

유컴패니온이 (주)레인써클과 (주)사고링크 2개 기업과 최근 MOU 체결했다는 소식 전해드립니다. 

이번 MOU는 유컴패니온의 데이터 비즈니스 기반 솔루션 및 서비스 기술을 바탕으로 국토교통 데이터 산업 생태계(산업·유통·활용)의 활성화를 위한 신규 데이터 서비스 모델 발굴 및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체결되었습니다. 

양사는 MOU를 통해 국토교통 데이터 거래 플랫폼 생태계 조성에 필요한 양사의 데이터 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할 예정이며, 민간 주도의 국토교통 데이터 교류 생태계 모델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주)유컴패니온 - (주)레인써클 MOU

 

전기충전 데이터 활용 MOU를 체결

(주)레인써클은 전기차 시대 대두된 문제 중 하나인 도전(전기도둑)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잠금형 장치를 부착한 쉐어플러크 콘센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기 충전 데이터 기업입니다.

 

 

(주)유컴패니온 - (주)사고링크 MOU 

 



사고데이터 활용 MOU 체결

㈜사고링크는 교통사고 보상 분야 온라인 AI 자동 손해사정 및 자동차 사고 합의금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보도자료] 

유컴패니온, 레인써클과 전기충전데이터 활용 MOU 체결 (naver.com)
유컴패니온, 사고링크와 사고데이터 활용 MOU 체결 (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