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U:Story

사내도서관 프로그램 도입

등록일 2022-10-01

 

<사내도서관>


독서가 좋다는 사실을 모르시는 분은 없으시죠?

그러나 직장인의 삶을 살다 보면 책을 읽을 수 있는 시간이 제한적이기에 ‘가까이하기엔 먼 당신’ 이라고 느끼시는 분 많으실 거에요. 

 

독서의 물리적 거리와 심리적 거리를 좁히기 위해 

유컴패니온에서는 회사에서 필요한 지식과 마음의 양식을 꽉꽉 채워줄 수 있도록 사내도서관을 운영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유컴패니온 사내 도서관에서는 다양한 도서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임직원 분들의 다양한 관심분야의 필요도를 충족시키고, 사고 영역의 확장을 위해 

경제, 경영, 자기계발, 문학, 인문, 역사, 사회, 취미, 과학, IT, 예술 등의 도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직원 분들의 도서 선호도를 최대한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저희는 도서 렌탈 서비스 업체를 이용하여 매달, 책을 교체하여 활용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컴패니온 사내도서관 이용방법]

 


 

 

1. 사내도서관 사이트 접속

2. 도서 대여 및 반납을 위한 신규가입

3. 읽고 싶은 도서 신청

4. 읽을 도서 바코드 스캔 후, 대여하기

5. 다 읽은 도서 바코드 스캔 후, 반납하기

 

우리만의 작은 사내 도서관이라니 너무 멋지지 않나요?

사내도서관을 이용해보신 분들은 요새 서점에 가도 신규 도서의 가격이 만만치 않아 다 사서 보기가 어려운데 

이렇게 신청 도서를 통해 다양한 책을 접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다고 말씀 해주셨는데요.

 

좋은 독서 습관을 회사에서 형성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요?

 

앞으로도 유컴패니온은 임직원 분들의 지속적인 성장과 만족스러운 직장 환경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하여 한 걸음씩 전진해 나가고자 합니다.

함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주세요.